디즈니플러스(Disney+), 추천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4명 동시접속

디즈니플러스(Disney+)의 추천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4명 동시 접속 기능 또 동시 접속하여 스트리밍을 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멀리 있는 가족, 지인과 함께 시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는 취향에 따라 골라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넷플릭스 또는 왓챠, 웨이브 같은 OTT 플랫폼으로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의 흥미진진한 콘텐츠가 넘치는 풍성한 엔터테인먼트의 세계를 특별하게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최신 공개작, 오리지널 시리즈와 영화, 고전 영화, 추억의 작품 등을 디즈니플로스에서 볼 수 있으며, 《완다비전》, 《로키》 등의 오리지널 시리즈와 팬들이 사랑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겨울왕국 II》, 《심슨 가족》 같은 작품들을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하거나 저장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1. 디즈니플러스(Disney+), 추천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4명 동시접속










버전

2.12.0-rc3

업데이트 날짜

2022. 10. 4.

필요한 Android 버전

5.0 이상

다운로드

100,000,000+회 다운로드

인앱 구매

항목당 ₩9,900 - ₩99,000

콘텐츠 등급

만 12세 이상 • 보호자 동반 권장 자세히 알아보기

권한

세부정보 보기

출시일

2021. 11. 11.

개발자:

Disney






2. 평가 및 리뷰









새로운 기능

We've been fixing things up. A bug fix here. An update there. We hope you find your streaming experience even better.

버그 수정입니다. 귀하의 스트리밍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길 바랍니다.





3. 주요 정보

























디즈니+는 취향에 따라 골라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한데 모아 제공합니다.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의 흥미진진한 콘텐츠가 넘치는 풍성한 엔터테인먼트의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최신 공개작, 오리지널 시리즈와 영화, 고전 영화, 추억의 작품 등을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완다비전》, 《로키》 등의 오리지널 시리즈와 팬들이 사랑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겨울왕국 II》, 《심슨 가족》 같은 작품들을 스트리밍하거나 저장해 보세요. 언제 들러도 새로운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디즈니+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 인기 영화, 추억의 작품, 시대를 초월한 고전 시청 가능

•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 제작진이 만든 디즈니+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

• 최대 4대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

• 광고 없는 탁월한 시청 경험

• GroupWatch로 멀리 떨어져서도 함께 시청

• 가족을 위한 강력한 시청 제한 기능


디즈니+는 모바일 기기, 웹 브라우저, 게임 콘솔, 셋톱박스, 스마트 TV를 지원합니다. 지원되는 모든 기기와 브라우저 목록은 아래 고객센터에서 확인하세요. 디즈니+를 최상의 환경에서 즐기려면,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를 사용하세요. 디즈니+는 기기의 성능을 감지해 각 작품에서 지원하는 최고의 포맷과 해상도로 재생합니다.


디즈니+에서 이용 가능한 콘텐츠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콘텐츠는 한국 이외의 지역에서 시청이 불가하거나 저작권자의 요청에 따라 삭제될 수 있습니다.


디즈니+ 이용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http://help.disneyplus.com을 방문하세요.

디즈니+ 이용약관과 기타 정책은 https://disneyplus.com/legal에서 확인하세요.

버전

2.12.0-rc3

업데이트 날짜

2022. 10. 4.

필요한 Android 버전

5.0 이상

다운로드

100,000,000+회 다운로드

인앱 구매

항목당 ₩9,900 - ₩99,000

콘텐츠 등급

만 12세 이상 • 보호자 동반 권장 자세히 알아보기

권한

세부정보 보기

출시일

2021. 11. 11.

개발자:

Disney







4. 다운로드 및 설치


















디즈니플러스(Disney+), 추천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4명 동시접속



다양한 디즈니플러스(Disney+)의 장점에도 불구하고 다소 불편하다는 리뷰도 많이 있긴하지만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의 풍성한 작품과 함께 최신 공개작, 오리지널 시리즈와 영화, 고전 영화, 추억의 작품 등을 디즈니플러스에서 볼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하거나 저장하여 보실 수 있다는 부분은 큰 장점인 듯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팬더티비(pandatv), 팬더 tv 모바일 어플

티비착(tvchak), 시즌2, 실시간TV 보기, 스포츠 중계 시청

Mnet Plus 엠넷플러스, 실시간 편성표, 실시간 TV 보기

캐드 리더(CAD Reader), 오토 캐드 dwg 뷰어 무료 다운로드

실시간 tv 보기, 쿠팡 플레이 와우 멤버십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