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착(tvchak), 시즌2, 실시간TV 보기, 스포츠 중계 시청

티비착(tvchak), 시즌2, 실시간TV 보기, 스포츠 중계 시청을 할 수 있는 티비착 어플로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다고 홍보하고 있으며, 무료 티비와 스포츠 실시간 티비를 모두 제공하는 만능형 OTT 어플, 티비착을 모바일에서 어플 하나로 빠르게 접속해 보실 수 있습니다.

티비착 시즌1 이후 기존 운영진이 도메인 및 서버 소스를 판매하였고, 이를 인수하여 티비착 시즌2로 새로운 모습으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 티비착은 실시간 티비와 스포츠 중계를 중심으로 사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며, 현재 EPL 전 경기 최고화질 생중계 및 다양한 TV 채널 실시간 티비를 티비착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고, 이번에 높은 화질과 안정적인 서버를 위해 많은 개선 작업을 하였으며, 수십만명이 채팅을참여하여도 문제가 되지 않을 만큼 채팅 부분에 특별히 신경을 썼으니 더욱 원활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레벨업 시스템, 포인트 시스템 등 많은 업데이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를 갖고 지켜볼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1. 티비착(tvchak), 시즌2, 실시간TV 보기, 스포츠 중계 시청






스포츠 : 실시간 중계

라이브 : 실시간 인기, 정주행, 지상파, 종합/보도, 드라마/예능, 영화/스포츠








2. 주요 정보

































































스캔하여 설치하기





티비착 시즌2




새롭게
달려갑니다
EPL 모든 경기 최고화질 중계
실시간티비 고화질
최고화질 중계

Newly
I'm running.
The highest quality broadcast of all EPL matches.
Live TV in high definition.
high definition relay

다양한 업데이트 준비 중,
실시간 티비는 역시 티비착!











가. 티비착 도메인 변경


https://티비착.com

위 티비착 평생 접속주소를 즐겨찾기 해두시면, 언제나 티비착으로 접속 가능합니다! 


https://t.me/s/tvchaknotice 

그 외에도 텔레그램 채널에 들어오시면, 변경된 주소를 항시 알려드립니다. 



나. 대한민국에 거주하고 계시지 않은 해외 유저 


해외에 거주하시면서 티비착 접속에 어려움을 겪으셨거나 앞으로 겪으실 수도 있다는점 말씀 드리겠습니다.

저희는 대규모 DDoS 공격, Bot 공격 등을 방어하기 위해 시큐리티 업체와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공격은 해외(중국,미국,필리핀 등)에서 발생하는데요. 너무나 큰 공격의 규모가 지속될 경우, 저희는 어쩔 수 없이 대한민국 외 해외국가의 티비착 접속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주 고객의 94% 이상이 대한민국 유저인만큼 저희는 대한민국 유저를 놓칠 수 없습니다.

만약 무조건 접속하고 싶으시다면, 유료 VPN을 가입하여 위치를 대한민국 으로 하시고 접속하시면 언제나 접속 가능하십니다.



다. 크롬캐스트 및 Airplay 이용


플레이어 우측 하단에 TV 아이콘이 표시되며, 클릭하시면 연결할 수 있는 디바이스 목록이 표시됩니다.

만약 연결 가능한 디바이스가 뜨지 않는 경우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사용중이신 TV와 스마트폰 혹은 PC가 같은 네트워크(공유기,와이파이)에 연결된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2. 크롬캐스트를 사용중이실 경우 TV에 HDMI 를 제대로 설정하셨는지 확인합니다.

3. Wifi 공유기, 크롬캐스트 기기, TV 전원, 모바일/PC 기기를 재부팅합니다.

4. 크롬캐스트 기기를 초기화합니다.

5. Wifi 공유기를 초기화합니다.

6. TV에 연결된 와이파이 혹은 인터넷 선을 확인하고 초기화합니다.



라. 각종 버그/오류 문의, 광고문의, 자료요청 방법


티비착은 하루에도 수 많은 문의사항이 들어옵니다.

각 카테고리 별로 문의하는 방법이 약간씩 다르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버그/오류 신고 및 광고 문의

이메일: tvchak@protonmail.com

텔레그램 : @tvchaknew


- LIVE 영상 문제 신고

LIVE 신고하기 버튼이 존재합니다. 플레이어 하단에 위치해 있아오니, 신고하기 버튼을 통해 신고 부탁드립니다.









3. 다운로드 및 설치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팬더티비(pandatv), 팬더 tv 모바일 어플

Mnet Plus 엠넷플러스, 실시간 편성표, 실시간 TV 보기

실시간 tv 보기, 쿠팡 플레이 와우 멤버십 무료

캐드 리더(CAD Reader), 오토 캐드 dwg 뷰어 무료 다운로드